1:1질문방
원격서비스
고객센터
수강신청 및 화상수업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 [로그인] -> [수강신청]에서 가능하십니다.
수강신청 및 화상수업
레벨테스트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레벨 테스트를 마치시면 화면에 레벨이 안내됩니다.
수강신청 및 화상수업
교재는 어떻게 구입해야 하나요?
교재는 수강신청시 구입가능합니다.
수강신청 및 화상수업
수업신청 후 결제 완료된 강좌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나의 강의실 -> 수강신청현황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수강신청 및 화상수업
수업은 어디서 진행해야 하나요?
나의 강의실 -> 화상강의실에서 입장 한 후 수업을 진행합니다.
수강신청 및 화상수업
수업 후 녹화파일은 확인 가능한가요?
나의 강의실 -> 출석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수강신청 및 화상수업
수업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화목(각 45분), 월수금(각 30분)으로 진행됩니다.
수강취소 및 환불
수업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수강취소는 고객센터(1670-0926)로 문의 부탁드리며, 환불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학습 시스템 이용자 중 부득이한 사정으로 계속 이용이 불가한 경우 환불규정.

++ 수강료의 환불 ++
가. 수업 시작 전까지 포기하는 경우 : 100%환불
나. 1주일 이내에 포기하는 경우 : 75%환불
다. 2주일 이내에 포기하는 경우 : 50%환불
라. 2주일 이후에 포기하는 경우 : 환불 없음
변경사항
강사변경 가능한가요?
그룹이 함께 진행하는 수업으로 개별 강사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고객센터(1670-092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변경사항
수업교재를 변경할 수 있나요?
수업이 시작되면 클래스 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고객센터(1670-092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기타
휴강일은 언제인가요?
국가지정 공휴일 및 강사들이 근무하는 현지 공휴일은 휴강일이며,
공지사항에 사전 게시 및 회원님들께 개별 문자 안내 진행됩니다.
화상강의실 입장 오류
헤드셋, 웹캠과 컴퓨터는 어떻게 연결 해야 할까요?
화상강의실 입장 오류
화상강의실 프로그램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화상강의실 입장 오류
화상강의실 입장이 되지 않아요?
화상강의실 입장 오류
화상강의실 화면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화상강의실 입장 오류
화상강의실 프로그램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크 오작동
스피커나 헤드셋이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마이크 오작동
녹음이 되지 않아요?
마이크 오작동
화상수업을 녹화 할 수 있을까요?
마이크 오작동
윈도우 비스타, 원도우7에서는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아요?
마이크 오작동
마이크가 작동 하지 않아요?
화상 캠 오작동
화상캠이 작동하지 않아요?
×

여수시

회원가입

 
-
 
 

( 주의! 주소에 쉼표(,)를 넣지 말아 주십시오 )
- -
- -

×

개인정보 취급방침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3. 제3자 개인정보 제공 및 위탁 처리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5. 개인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6. 개인정보 자동 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7.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주)YBM교육

개인정보정책동의

개인정보정책에 동의 하셔야 회원가입가능합니다..

수업 연기신청

연기신청 하시겠습니까?

×
지난 학습 복습하기
매일 업데이트되는 ‘오늘의 문장’을 통해 영작 실력을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문장

키워드
작성일 : 2020-09-22

교육비 환수 급여공제 동의서




본인은 회사에서 시행하는 전화영어교육과정 참가에 따른
교육수료기준을 충족 하지 못할 경우 해당 교육과정의
교육비 전액을 익월 급여에서 공제함을 확인하고 동의합니다.


2020922

   위 내용에 동의 합니다.


수강참여 제한 동의서



교육과정명 : 전화 영어교육

상기 본인은 회사에서 지원하는 교육과정
참가에 따른 사전/사후테스트 향상도 저하 시
향후 진행되는 2019년 전화 영어교육 차수의
참여 제한에 대하여 확인하고 동의합니다.

2020922

   위 내용에 동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