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HOME고객센터이용안내(FAQ)
트위터에 공유하기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프린트하기화상수업 참여 관련하여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여수시청에서 운영하는 사이버 외국어센터 화상수업을 수강신청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회원가입 후, 전체 관리자가 정보 확인 후 최종 승인을 하게 됩니다. 최종 승인이 되면 홈페이지 내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수강신청메뉴에서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나의 학습방 > 나의 정보’에서 자신의 정보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 학기가 되어 학년 또는 학교가 변경될 경우 반드시 정보 변경을 해 주셔야 합니다.
Q4원격화상수업을 하기 위해서 설치해야 할 프로그램이 있나요?
강의실에 입장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Q5가정에서 수업을 하기 위해서 갖추어야 할 시설은 어떤 것이 있나요?
가정에서 개인적으로 화상수업을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 헤드셋, 웹 카메라가 기본적으로 필요합니다.
수업 전에 헤드셋과 웹 카메라가 제대로 장착되었는지 꼭 점검해야 합니다.
컴퓨터 및 시설에 대한 자세한 사양은 '원어민화상학습 > 화상수업 > 화상영어학습법'을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 > 프로그램 다운로드'에서 가이드를 다운받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Q6수업관련 가이드는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나요?
고객센터 > 프로그램 다운로드 메뉴에서 서비스 이용방법, 카메라테스트 프로그램 등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